# 진미영 103회 : (결제가 안된걸 모르는 손님에게)다시 시도해주세요.

* 사연

저는 버스기사입니다.

최근 외국인 손님들이 많아지면서 버스카드가 결제되지 않았는데 그냥 지나가는 외국인 손님들이 있어요.

그 손님들에게 '저기요, 버스카드 결제가 안되었어요!'라고 영어로 말해주고 싶어요.


# Please try again.

* Please를 꼭 붙여야 기분나쁘지 않게 받아들임.


# 진미영 104회 : 첫눈에 반했어요.

* 사연

여자친구의 지인들 중 외국인들이 많아요.

여자친구의 지인들을 만난 자리에서 외국인 지인들이 저에게 여자친구의 어떤 점이 좋냐고 묻더라구요.

첫눈에 반했다고 말해주고 싶어요.


# I fell in love with you at first sight.


BELATED ARTICLES

more